파판14 임무 다시하기(창천2) :: 창천의 이슈가르드1
용의 둥지
용의 둥지로 가자. (가는 길에 용용이 몇 마리 처치해야 함)
알피노: 에스티니앙 공.... 설마 저게....!?
알피노: 어차피 싸워야만 한다면 최선의 길을 모색하는 수밖에.... 성도에 닥친 위기를 생각하면 시간이 없으니 말일세.
바람벽을 가를 비책
에스티니앙은 감시를 위해 남고, 모험가와 알피노는 시드의 힘을 빌리기 위해 이슈가르드에 돌아가기로 했다.
이슈가르드로 돌아가 알피노와 대화하자.
에마넬랭이 정보를 알 수 있을 거 같다. 에마넬랭에게 가보자.
오노루아: 에마넬랭 님은 소문을 수집하는 일만큼은 무척 잘하신답니다.
알피노: 에마넬랭 공에게 물어보는 게 좋겠네.
에마넬랭은 교황청이 주도한 대형 비공정을 시드가 점검하기 위해 왔다고 한다.
비공정 승강장에 갈론드 아이언웍스 일행이 있다고 하니 찾아가서 바람의 벽을 돌파할 방법을 상의해보자.
웨지: 드, 드래곤족이 쳐들어온단 말임까? 그럼 빨리 '그걸' 완성시켜서 냉큼 튀어야겠슴다!!
빅스: 성도에서 전쟁이 벌어진다니 일반 사원은 대피시켜야 할 텐데. 하지만 그렇다고 일을 내팽개칠 수도 없는 노릇이니....
알피노: '하늘강철 기공방' ..... 대 드래곤 병기를 개발, 제작하는 곳이라 들었네만....
웨지: 훗훗훗.... 이럴 줄 알았지 말임다....!
시드: 기술 교류의 일환으로 공방 일부를 빌렸거든. 둘 다 보고 놀라지 말라고.
알피노: 우선 타타루의 말을 들어보세.
사막도시에서 온 소식
알피노는 타타루에게 상황 전달을 맡기고, 라우반을 만나기 위해 모래의 집으로 향한다.
알피노: 여왕 폐하를 산 채로 잠에 빠뜨렸다는 건 그 반대로 깨울 방법도 있다고 보는 게 맞겠지.... 수면 약을 해독할 각성 약이 분명히 있을 걸세.
은 장터에서 메리엘에 관한 정보를 모으자.
알피노: 나나모 폐하의 시녀라면 나도 왕궁에서 여러 번 봤을 터인데....
라우반: 어잇, 어디 있는 거냐! 당장 나와라, 메리엘!
파파샨: 진정하십시오, 라우반 공. 흥분하면 보일 것도 보이지 않게 됩니다.
듀라라: 그 사람에게도 연락해야...... 모든 일을 정리하겠어요.
피핀: 설마 광장에 나오는 일은 없겠지....
얼룩덜룩한 목초지: 뭐? 고향에 돌아온 주민을 못 봤냐고? 나 참, 지겨워 죽겠군. 지금 있는 사람들 내보내기도 힘든데 또 주민이 늘어난 거야!?
키키푸: 어머! 탱굴이잖아? 오랜만이야. 잘 지냈어? 메리엘 씨를 찾는다고? 울다하에서 돌아온 걸 보니 꿈을 못 이뤘나 본데.... 이럴 땐 그냥 놔두는 게 도와주는 거야.
꿈을 못 이룬 게 아니라 빤스런한거쥬?
댄옐: 메리엘 누나라면 얼마 전에 울다하에서 돌아왔어요. 그런데 왠지 기운도 없어 보이고, 집 밖에도 나오지 않더라고요. 누나네 집이 어디냐고요? 마을 입구 옆이에요.
은장터에서 메리엘을 찾아보자.
유우기리: 주군을 해친 칼 제 목에 돌아오리라.... ......옛 시의 한 구절이 생각나는군.
다시 깨어난 울다하
울다하 왕정청으로 가자.
유우기리: 나나모 폐하께서 무사히 눈을 뜨셔야 할 텐데.....
알피노: 모래 전갈회 분들을 통해 얘기는 되어있다고 하네. '바솔로뮤' 씨가 안내해줄 거라고 하더군.
진정한 벗
유우기리: 세상 어디서나 뜻을 같이하는 이들의 모습은 아름답군......
히기리: 정말 난장판이 따로 없네요.... 자, 어디부터 정리할까요?
에어그무스: 자자, 우선 엉망이 된 돌의 집부터 정리하죠! 현자 여러분이 돌아오시면 편안하게 모셔야 하니까요!
호우잔: 닌자를 보내 구리 칼날단 내부를 염탐했는데 이다 씨와 파파리모 씨는 엄청 요란하게 저항했던 모양이야. 아무튼 그들의 시신은 발견되지 않았다는군.
에페미: 영웅 탱굴! 당신에게 동경을 품고 크리스탈 브레이브에 입대한 걸 난 지금도 전혀 후회하지 않아.
오우와레: '새벽의 혈맹'이 남긴 기록을 잘 살펴보면 도망간 분들이 어디에 숨었는지 추측할 수 있겠지. 날 믿어. 이런 일은 닌자의 주특기니까.
리올: 프라민 씨는 림사 로민사에서 제3분대 대원들의 습격을 받았지만 잘 도망친 것 같아. 내 생각엔 원양 교역선에 숨지 않았나 싶은데....
알리안: 다른 사람들을 찾는 건 나한테 맡겨. 불멸대와도 협력해서 행방을 찾아볼게.
유우기리: 이제 어느 정도 정리가 된 듯하군. 나도 다시 현자들을 수색하겠다. 잘 가라....